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쉽게 예를 한개 들자면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비밀번호만 쳐도 결제가 되는 그런 시스템을 개발한 업체 회사가 바로 헥토파이낸셜 즉 세틀뱅크라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대폰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는데, 통신요금을 내지않고 미납이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승인이 매우 어렵게 됩니다.

전자상거래약관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가맹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때 신용카드 및 기타결제수단을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거나 비슷한 오류가 나오며 결제 안되는 경우를 한번씩은 보셨을 거에요.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정책상 결제불가 및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 등 오류로 소액결제가 불가한 상황이어도,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정책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기존에 알려져있는 정책들도 물론 어느정도 이용하시는 일반분들이 아시고 계시지만 정책은 계속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좋은 저희와 같은 수년의 노하우가 있는 업체들 같은 경우에는 따른 경로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해당하는 정책 중 한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 휴대폰 통신 요금에 미납이 있거나, 지금은 통신 요금 미납이 없지만 과거에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휴대폰 결제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라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이런 것도 있었나 라고 생각하시면 말만 번지르하게 하는 업체네라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소액결제 정책은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도 실상에서 종종 겪고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결제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현재는 아니여도 그전에 연체이력이 있다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잦은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하다가 보면 결제대행사에서 팝업창이 뜨면서 정책 상 결제가 불가능 하다 아니면 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를 종종 보셨을 겁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정확한 이유를 설명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개통 후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에 미납, 연체이력이 있었거나, 본인 명의로 된 타 회선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아직도 너무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거나 비슷한 오류가 나오며 결제 안되는 경우를 한번씩은 보셨을 거에요.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음식을 시켜 먹을 수 도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되는 결제 수단 중 하나 라고 생각합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고 그 이유로 정책에 걸려 결제를 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러한 상황에서는 빠르고 안전하게 우회해서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를 현금화 해주는 업체를 찾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소액결제 정책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